오라클 엑사데이타, IDC 최신 리포트들에서 잇단 호평

오라클 엑사데이타, IDC 최신 리포트들에서 잇단 호평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1.04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DC, "‘오라클 엑사’ 활용성, 확장성, 관리 용이성 우수"

-  2010.11.4 – 오라클(www.oracle.com)은 최근 IDC가 발행한 3개의 리포트에서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 (Oracle® Exadata Database Machine)의 강화된 성능에 대해 호평을 받은 사실을 발표했다.

IDC가 지난 9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오라클 오픈월드 2010의 발표내용과 고객의 피드백에 대한 조사를 바탕으로 발행한 ‘오라클 오픈월드 2010 메시지: 극대화된 성능의 엑사데이터, MySQL 순항중’이라는 제목의 리포트는 엑사데이터의 속도와 관리의 용이성, 확장성의 향상을 소개하며 ‘수많은 고객패널들뿐 아니라 사용자들에 대한 1:1 인터뷰를 통해 엑사데이터의 성능에 관한 오라클의 설명이 과장이 아니라 오히려 실제 성능의 우수성에 비하면 겸손한 설명이었다는 것을 증명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은 ‘오라클, 오픈월드 2010에서 엑사데이터, 엑사로직 시스템의 통합적 접근’, ‘오라클 오픈월드 2010: 엑사 스토리지 퍼스펙티브’등의 리포트에서도 소개되었다.

오라클의 엑사데이터는 모든 유형의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고안된 소프트웨어, 서버 및 스토리지 통합 제품이다. 간편하고 빠르게 구축할 수 있고, 대용량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의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으며 데이터의 용량 증대에 맞춰 선형으로 확장된다. 최고의 성능 및 저렴한 비용으로 구성된 오라클 엑사데이터는 벤치마크에서 주요 경쟁사대비 뛰어난 성능을 입증하고 있으며 여러 산업에 걸쳐 다수의 고객으로부터 선택되고 있다.

오라클 부사장 윌리엄 하디(William Hardie)는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은 온라인 트랜잭션 프로세싱(OLTP)과 데이터 웨어하우징 애플리케이션에 극대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하며 통합을 통해 IT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며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기업과 기관들이 IT 서비스를 이용하는 질과 방식을 바꾸어 놓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오라클 엑사데이터 데이터베이스 머신은 오라클 엑사데이터 X2-8 full-rack , x2-2 quarter-rack, half-rack, full-rack systems 네가지 구성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