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방배 서비스 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방배 서비스 센터 오픈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0.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하랄트 베렌트)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www.hansung.co.kr)가 서초구 방배동에 공식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 센터는 약 2,500평 규모에 지하 4층, 지상 3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정비에서부터 판금 수리까지 가능한 최첨단 정비 시설을 갖추었다. 또한 최신 도장 부스 및 자동 엔진 오일 공급, 회수 장비 등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 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 최초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해 새로운 차원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문 컨시어지 요원들로부터 서비스 센터에 들어오는 순간부터 떠나는 순간까지 1대1 맞춤형 차별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방배 서비스 센터에는 정비를 기다리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급스럽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고객 대기실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방해 받지 않고 편히 쉴 수 있는 개인별 독립 공간과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4층 옥상 정원은 카페에 온 듯한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 센터는 AMG 고객들을 위한 AMG 전용 정비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였으며 방배 전시장 AMG Performance Center와 연계,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 센터의 오픈으로 서울 지역을 포함 경기, 인천, 대전, 전주, 광주, 대구, 울산, 부산, 마산, 진주 등 전국에 1개의 익스프레스서비스(ExpressService)와 21개의 서비스 센터를 갖추게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