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렉서스, 얼티메이트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LS460 Sport 출시

렉서스, 얼티메이트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 LS460 Sport 출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0.1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 브랜드는 얼티메이트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인 ‘LS460 Sport’를 새롭게 출시하고 전국 9개 렉서스 딜러에서 10월 11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에 출시된 ‘LS460 Sport’는 럭셔리를 대표하는 렉서스 플래그십 모델인 LS에 다이내믹한 외관과 주행성능을 강화하여 럭셔리 세단을 선호하는 오너 드라이버에게 퍼포먼스 드라이빙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최고급 스포티 세단이다.

‘LS460 Sport’는 매쉬 타입의 스포츠룩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BBS 단조 알루미늄 휠 등을 새로이 장착하여 강인하면서도 스포티한 외관 이미지를 구현했으며, 내부는 고급스러우면서도 탑승자의 자세를 최적으로 유지시켜 주는 앞좌석 시트, ‘LS Sport’ 전용 가죽 스티어링 휠 및 다이나믹한 변속을 위한 패들 시프트 등을 사용하여 스포츠카 DNA를 나타냈다.

특히 스포츠 모드로 튜닝된 에어 서스펜션과 전·후방 스테빌라이저 바를 채택하여 코너링시 차량 안정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구현하였으며, 브렘보(Brembo)사의 브레이크 시스템을 장착하여 렉서스 최고의 브레이크 성능을 실현하였다.

아울러 ‘LS460 Sport’에 장착된 스포츠 모드로 튜닝된 8단 자동변속기는 자동변속기의 부드러움과 수동변속기의 빠른 응답성을 모두 갖췄으며, 다이렉트 파워 모드 시 강력하고 즉각적인 스포츠 드라이빙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렉서스는 ‘LS Sport’ 출시를 맞아 LS 시리즈 (LS600hL, LS460, LS460L, LS460 SPORT, LS460 AWD)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업계 최장인 6년 15만km의 무상 보증 수리 기간을 제공한다. 이번 무상 보증 수리 기간 연장은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의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 기간을 기존 4년 10만km에서 6년 15만 km로 확대한 것으로 10월 1일부터 2011년식LS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 나카바야시 히사오 사장은 “렉서스의 스포츠 모델 라인업의 확대로 다이내믹한 운전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며 “품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으로 무상 점검 수리 기간 확대 등 고객들에게 보다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