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비키니 자태 선보인 신주아, 스타화보 인기도 고공행진

아찔한 비키니 자태 선보인 신주아, 스타화보 인기도 고공행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0.08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에서 선보인 섹시한 비키니 씬으로 스타화보도 덩달아 인기

최근 출연중인 드라마에서 환상적인 비키니 자태를 선보인 신주아의 인기가 스타화보까지 이어지고 있어 화제다.

지난 2일 방영된 SBS E!TV 드라마 '키스앤더시티'에서 순백의 비키니로 섹시함을 과시한 신주아의 파격적인 연기 덕분에 최근 오픈 한 신주아 스타화보가 덩달아 많은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 드라마를 통해 신주아의 매혹적인 몸매를 접한 시청자들이 방송 이후 그녀의 매력을 다시 감상하기 위해 스타화보에 몰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신주아 스타화보는 드라마에서처럼 도발적이고 유혹적인 수영장 비키니 사진을 대거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지난달 27일 선보인 스타화보 'Kiss&Body'는 키스를 부르는 신주아의 아찔한 몸매를 부각한 과감한 스타일링과 함께 발랄하고 청순한 외모에서 풍기는 순진한 소녀의 이미지와 농익은 여인의 성숙함을 모두 갖춘 신주아만의 매력을 잘 살려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168cm, 47kg의 이상적인 체형의 신주아는 소위 포토샵 보정이 전혀 필요 없을 정도로 늘씬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라며 "이미 드라마를 통해 검증된 신주아의 몸매뿐 아니라 방송에서는 미처 다 보여주지 못한 신주아의 아찔한 매력을 스타화보에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