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삼성 모바일, ‘모바일 워크 솔루션’ 협업

시트릭스-삼성 모바일, ‘모바일 워크 솔루션’ 협업

  • BIkorea
  • 승인 2010.10.07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S와 갤럭시 탭에 시트릭스 리시버 지원

시트릭스시스템스는 삼성전자 미국법인과 공동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일할 수 있는 ‘모바일 워크’ 환경을 위해 협업하기로 했다.

양사의 이번 협업 내용은 ‘삼성 갤럭시 S’와 모바일 태블릿인 ‘삼성 갤럭시 탭’에 시트릭스 리시버를 적용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기업 사용자들은 간편한 터치 한번으로 갤럭시 플랫폼에서 업무에 필요한 비즈니스 도구들을 실시간, 고화질로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갤럭시 디바이스에 시트릭스 리시버 앱을 설치하면, 기업 데스크톱이나 웹, 각종 기업용 응용프로그램들을 갤럭시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업 고객들은 사무실에서는 PC와 노트북으로, 이동 시에는 스마트폰과 타블렛으로 언제 어디서나 윈도우, 웹, 앱들을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시트릭스의 고화질 HDX 기술로 인한 기존 기업 랩톱 수준의 사용자 경험과 성능을 갤럭시S 스마트폰과 갤럭시 탭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모든 앱과 문서들은 디바이스가 아니라 데이터센터에서 구동되므로, 보안 수준도 강화된다.

한편,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제품 라인을 위한 시트릭스 리시버는 시트릭스 홈페이지 www.citrix.com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직접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갤럭시 탭 지원은 올해 말 정도 가능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