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새 슬로건 ‘글로벌 물류혁신리더’ 선포

CJ GLS, 새 슬로건 ‘글로벌 물류혁신리더’ 선포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0.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추진


글로벌 물류 혁신을 선도해 온 CJ GLS가 새로운 각오를 담아 새롭게 출발한다.

CJ GLS(대표이사 김홍창, www.cjgls.com)는 7일 오전 서울 관악구 보라매동 본사에서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슬로건 선포식을 갖고, ‘글로벌 물류혁신리더’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은 2013년 아시아 대표 물류기업, 2020년 글로벌 Top 10 물류기업을 목표로 향후 세계 물류시장을 이끌어 나갈 CJ GLS의 비전과 가치를 담고 있으며,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으로 물류의 미래를 선도할 CJ GLS의 역량과 가능성을 표현하고 있다.

또 글로벌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 추진함에 따라 해외 시장에서도 통용될 수 있도록 ‘Global Logistics Innovator’라는 영문 슬로건도 함께 발표했다. 이는 CJ GLS의 11개국 24개 해외법인 전체에서 공식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CJ GLS 택배 브랜드의 슬로건은 기존 ‘즐거운 택배’에서 고객의 신뢰감을 높이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빠르고 정확한 CJ택배’라는 이름으로 변경된다.

기업이미지(CI) 디자인도 새 이름에 걸맞게 탈바꿈했다.

선과 면이 하나의 방향성을 만들며 역동적으로 뻗어나가는 디자인을 통해 세계를 향해 뻗어나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CJ GLS는 향후 배송 차량 및 물류센터 등에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해 갈 방침이다.

CJ GLS 김홍창 사장은 “새로운 슬로건 선포는 국내 시장을 넘어서 본격적인 글로벌 물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CJ GLS의 비전과 의지를 보여주기 위한 것”이라며 “물류 산업의 변화 트렌드에 발맞춘 새로운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개발과 물류기술역량 강화를 통해 글로벌 물류혁신 리더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 CJ GLS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