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dEx,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특송 업체 선정 기념 이벤트

FedEx,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특송 업체 선정 기념 이벤트

  • 로지스틱스뉴스
  • 승인 2010.10.0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은 내가 부산국제영화제 스타' 행사를 개최

FedEx 코리아(www.fedex.com/kr, 한국지사장 채은미)가 7일부터 15일까지 부산에서 개최되는 ‘제 15회 부산국제영화제’ 의 공식 특송 업체 선정을 기념하여, '오늘은 내가 부산국제영화제 스타'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FedEx 코리아는 오늘 막을 올린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을 찾아, 사전에 초청된 FedEx 여성고객들을 상대로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FedEx 포토월 및 퍼플카펫이 설치 된 포토존을 마련하는 등, 고객들이 부산국제영화제의 스타가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FedEx 코리아는 이번 현장이벤트와 더불어,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에 노출된 FedEx 로고와 함께 사진을 찍어 FedEx 코리아 홈페이지의 이벤트 사이트 (http://www.fedex.com/kr/about/local/index.html) 에 올리는 고객 중 200명을 선정, 상품권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PIFF와 함께하는 FedEx를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FedEx 코리아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특송 업체로 선정되어, FedEx 만의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로 영화 필름의 수출입 통관, 운송 및 반송을 책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