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플레이, '투셰모나모' 라디오차트, 음원차트, 음반몰차트, 검색순위 까지 1위!

윈터플레이, '투셰모나모' 라디오차트, 음원차트, 음반몰차트, 검색순위 까지 1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0.07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속 윈터플레이 활약 주목!

국내 팝재즈계의 선두주자 윈터플레이가 2집 음반 ‘투셰모나모’로 각종 차트를 휩쓸고 있다.

9월 발매된 윈터플레이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투셰모나모’는 공중파 TV, 라디오, CATV 등의 방송 매체를 실시간 모니터링 하는 사이트 에어모니터에서 휘성, FT,아일랜드, 미쓰에이 등을 제치고 라디오 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특히 이번 라디오 차트 1위는 현재 아이돌이 휩쓸고 있는 가요계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해외를 비롯하여 국내까지 윈터플레이의 재즈에 대한 실력을 입증받은 것이다.

또한 윈터플레이는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멜론, 엠넷, 소리바다, 예스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음원차트와 음반몰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버블송’ 이후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달 30일에는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하여 신곡 ‘투셰모나모’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방송과 동시에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재즈음악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만큼 각종 출연섭외 역시 빗발치고 있어 윈터플레이는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를 유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팝재즈라는 장르를 알리는 프런티어로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윈터플레이는 2집 앨범을 통해 다시 한번 국내 음악 팬과 음악 시장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목표로 노력 중이며, 2010년 하반기에는 활발한 해외 활동으로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팝재즈밴드이자, ‘신재즈한류’의 주인공으로 발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