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추신수 선수 차량 지원

기아차, 추신수 선수 차량 지원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10.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미국 메이저리그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준 추신수 선수(28,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미국 현지에서 기아차를 알린다.

기아자동차㈜는 5일(현지시간) 미국 아리조나주 기아차 딜러점인 피오리아 기아(Peoria Kia)에서 추신수 선수, 호헤 캠블(Jorge Campbell) 피닉스지역 판매담당 책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신수 선수가 미국 활동 시 이용할 그랜드카니발(수출명 : 세도나)를 전달했다.

기아차는 2008년 추신수 선수를 기아차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추 선수의 미국 활동을 위해 모하비(수출명 : 보레고)를 지원했으며, 올해 초에는 쏘렌토R(수출명 : 쏘렌토) 등을 제공한 바 있다.

추신수 선수는 “쏘렌토R에 이어 그랜드카니발까지 기아차는 미국 현지활동에서 항상 함께 하고 있다.”며 “기아차 홍보대사로서 메이저리그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활동 펼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며, 주변 지인들에게도 기아차의 우수성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추신수 선수는 미국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팀 소속으로 올해 시즌 최종 성적은 타율 0.300에 90타점, 22홈런, 22도루를 기록했으며, 2005년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홈런, 도루, 타점 모두 자신의 시즌 최다 기록을 뛰어 넘은 것은 물론, 클리블랜드 사상 처음으로 2년 연속 3할 타율-20홈런-20도루를 기록한 선수가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