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대구 출신 얼짱 박은지, 구하라 닮은꼴로 데뷔전부터 관심집중

대구 출신 얼짱 박은지, 구하라 닮은꼴로 데뷔전부터 관심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0.0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와메인을 장식하며 상위권에 오르내리며 화제를 몰고 다니는 구하라 닮은꼴 얼짱 박은지이다.

아직 18살의 앳된 소녀의 모습을 그대로 간진한 박은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녀의 과거까지 네티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대구출신으로 알려진 박은지는 이미 대구일대에서는 유명한 얼짱스타이다. 대구는 손예진, 한채영, 송혜교, 김선아, 이영아 등 유독 많은 미녀스타들을 배출한 것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앞으로 박은지가 대구출신 미녀스타 계보를 이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은지는 이러한 유명세 덕분에 이미 여러 대형기획사에서 수차례 러브콜과 연기오디션제의를 받았지만 연예인의 꿈이 없어 정중히 거절했지만 천성적으로 타고난외모와 예능적인끼를 두루 갖춘 그녀이기에 최근에는 연예인으로서 데뷔를 위해 본격적으로 강남의 유명기획사와 한곳과 데뷔을 위한 세부적인 논의을 하고있다고 한다.

특히 오는 9일 압구정동 한국콘서바토리에서 열리는 캐스팅파티에도 참가해 할것으로 알려졌다. 캐스팅파티는 국내 유명 엔터테인먼트와 관계자, 쇼핑몰, 기업 등 관련 업종의 실무진들이 참가해 신인, 연예인 지망생의 공개오디션과 캐스팅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캐스팅파티에는 박은지 외에도 얼짱스타 김슬미,신채유,CF스타 임미향,임수지(사랑의자격)등 유명 모델과 연예인들의 참여로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