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로 변신한 VOS 최현준, 김경록 변신

프로듀서로 변신한 VOS 최현준, 김경록 변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9.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넥스트 스타’ 도전자들에게 음악적 감동을 선사

가수 VOS, 최현준과 김경록이 컴백 전 차세대 엔터테이너들을 꿈꾸는 도전자들을 위해 프로듀서로 변신한다.

천상의 하모니를 자랑하며 많은 음악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VOS는 쎄씨와 온스타일이 함께 하는 스타 발굴 리얼리티 프로그램 ‘더 넥스트 스타’에서 7명의 도전자들의 세번째 미션 ‘테마곡 레코딩’의 프로듀서로 변신, 그간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VOS만의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음악적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 넥스트 스타’는 그간 톱 탤런트 정겨운과의 화보 촬영을 비롯하여, 크리니크 해피 향수 CF 촬영 등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평가받는 미션을 수행하며 시정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세번째 미션인 ‘더 넥스트 스타’의 <테마곡 레코딩>에서 VOS의 최현준은 작곡을 넘어 도전자들의 멘토를 자청했으며, 김경록은 작사가로 참여하여 도전자들의 꿈과 열정을 담은 가사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이들은 직접 가이드 보컬 작업을 한 테마곡까지 만들어 오는 정성을 보여 ‘더 넥스트 스타’ 도전자들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VOS 최현준, 김경록과 함께 테마곡 레코딩에 참여할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

VOS 최현준과 김경록, 그리고 7인의 도전자들이 함께하는 ‘더 넥스트 스타’ 테마곡 공개는 오는 13일(월) 밤 11시 30분 온스타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