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세계최초 ‘STARCRAFT Ⅱ 대회’ 공식PC ‘드림시스 P7’ 공개

TG삼보, 세계최초 ‘STARCRAFT Ⅱ 대회’ 공식PC ‘드림시스 P7’ 공개

  • 이슈&뉴스
  • 승인 2010.09.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G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손종문)는 세계 최초 STARCRAFT Ⅱ 공식 대회인 ‘TG삼보-인텔 STARCRAFT Ⅱ OPEN 시즌1’ 공식PC로 지정된 ‘드림시스 P7’ 의 스펙을 공개하였다.

지난 4월, TG삼보가 출시한 ‘드림시스 P7’은 국내 최초로 인텔 ‘I7 익스트림 CPU’(코드명 걸프타운)를 채택, 여섯개의 코어를 통해 지금까지 나온 어떤 PC보다 강력하고 뛰어난 성능을 구현하여 몬스터PC로 불리며 얼리어답터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던 제품이다.

‘TG삼보-인텔 STARCRAFT Ⅱ OPEN 시즌1’에 제공된 ‘드림시스 P7’은 높은 성능과 안정성을 요구하는 ‘STARCRAFT Ⅱ’의 까다로운 성능 기준을 만족시키며 ‘TG삼보-인텔 STARCRAFT Ⅱ OPEN 시즌1’의 공식 PC로 지정되었다.

인텔 I7-930CPU와 4GB의 DDR3 메모리를 기본 장착하여 CPU 병목 현상을 해결하고, NVIDIA의 GeForce GTS250 그래픽을 장착, 1280 * 720의 해상도에서 세이더를 제외한 모든 항목을 풀옵션 모드로 설정하였음에도 원활한 게임진행 성능을 보여주어 대회 관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었다.

‘드림시스 P7’은 몬스터PC라는 닉네임 걸맞게 영역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업들을 원활하게 지원한다.

고사양을 요구하는 게임, 3D랜더링은 물론이고 액셀을 비롯한 각종 수식 계산에서부터 전문 이미지 편집에 이르기까지 TG삼보 ‘드림시스 P7’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일반업무는 물론이고 전문가 수준의 작업에까지, 사용자가 요구하는 어떤 작업에서도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 준다.

TG삼보는 몬스터 PC ‘드림시스 P7’을 직접 체험하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TG삼보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경기장인 ‘TG삼보 e-스타디움’에서 ‘몬스터존’을 운영한다. ‘TG삼보 e-스타디움 몬스터존’에 설치된 10대의 ‘드림시스 P7’을 통해 소비자들은 고사양 PC의 파워풀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TG삼보 대표이사 손종문 사장은 “‘드림시스 P7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업을 소화해 낼 수 있지만, 일반 소비자들에게 컴퓨터 성능의 척도는 ’최신게임을 얼마나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가?‘라고 생각한다” 며, “이번 ’TG삼보-인텔 STARCRAFT Ⅱ OPEN 시즌1‘은 ’STARCRAFT Ⅱ'라는 게임을 통해, TG삼보의 기술력과 품질을 소비자들에게 확실히 각인 시키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