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지엠대우 럭셔리 세단 ‘알페온’, 출시 기념 론칭쇼

지엠대우 럭셔리 세단 ‘알페온’, 출시 기념 론칭쇼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9.07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7일 오후, 서울 남산 소재 반얀트리클럽&스파 서울(이하 반얀트리서울)에서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Alpheon)’의 판매 시작을 기념하는 ‘알페온 론칭쇼’를 펼쳤다.

GM DAEWOO는 이번 행사에 저명 인사 및 법·의료·산업·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VIP 고객 300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알페온을 공개했으며, 가수 겸 방송인 이현우 씨와 김성경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초청 고객들과의 이색 토크쇼를 열었다.

GM DAEWOO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한 토크쇼에서는 판매·A/S·마케팅 총괄 안쿠시 오로라(Ankush Aurora) 부사장과 국내영업/마케팅 본부 김성기 본부장이 초청 고객들과 신차 알페온에 대해 진솔하고 흥미 있는 대화를 풀어나갔다.

또한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과 재즈 밴드의 다채로운 공연이 럭셔리 세단 알페온과 잘 어우러져 반얀트리서울의 야외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품격 있고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에 앞서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 추영호 노동조합 지부장, 임직원, 협력업체 등 250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부평 본사에서 알페온 출시 기념 사내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아카몬 사장은 알페온의 성공적인 출시가 있기까지 애쓴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공로패와 업체 감사패를 전달하는 한편, 신차의 완벽한 품질과 성공적인 판매를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서 아카몬 사장은 “전 임직원과 협력업체가 하나되어 오랫동안 공들여온 신차 알페온을 출시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그 동안의 노력과 기대가 완벽한 품질, 성공적인 판매와 더불어 럭셔리 세단의 새로운 역사, 르네상스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최선을 다하자”고 주문했다.

한편, 럭셔리 세단 알페온은 동급 최대 크기, 동급 최고의 파워, 안전성, 정숙성을 갖춘 동시에 동급 최초로 첨단 어댑티브 제논 헤드램프를 비롯, 스위치 타입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운전석과 동반석은 물론 뒷좌석에서도 에어컨 온도를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한 뒷좌석 독립 에어컨 시스템, 이오나이저와 퍼퓸디퓨저를 포함한 공기청정기 등을 적용, 국내외 유수의 럭셔리 세단을 정조준하고 있다.

9월 7일 판매가 시작된 알페온 3.0모델은 CL300 디럭스/프리미엄, EL300 슈프림/스페셜 트림으로 구성되며, 10월 중순 출시되는 2.4모델은 CL240, EL240 각각 디럭스와 프리미엄 트림으로 이뤄져 있다.

7일 본격적인 판매와 더불어 알페온의 TV 본 광고도 개시된다. TV 광고는 알페온의 제품 이미지와 어울리면서 이국적인 정취로 유명한 스페인에서 촬영됐다. 외부 디자인, 실내 디자인, 정숙성 총 3편으로 구성된 TV 광고는 스페인의 아름다운 건축물과 국립공원 등을 배경으로 해외 유수의 명차 속에서 알페온의 우수성이 더욱 부각되는 모습을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