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포토북 ‘레디, 액션!’ 예약판매 실시

김현중 포토북 ‘레디, 액션!’ 예약판매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9.06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는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난 김현중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포토북 <레디, 액션! (READY, ACTION!)> 국내판을 예약 판매한다고 전했다.

김현중 포토북 <레디, 액션! (READY, ACTION!)>은 평소 그가 가보고 싶었던 나라 스페인으로 죽마고우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그의 모습을 담은 화보집으로, 지난 8월 일본에서 선판매되며 일본 내 판매순위 1위에 오를 만큼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총 208페이지로 구성된 이번 포토북은 여행지도, 동행자도, 스케줄도 김현중이 직접 선택하여 진행된 스페인 여행이었기에 그의 프라이빗하고도 즐거운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담겨있다. 김현중은 “투우도 관람하고, 스페인의 유명한 공원이나 음악당도 가보고, 플라멩고도 보고… 좋은 사람들과 함께한 여행이어서 더욱 좋았다.”며, “특히, 마드리드에서 열렸던 FC바르셀로나 VS 레알마드리드 경기 관람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이다. 난 메시와 호날두의 팬”이라며 그 당시를 회상했다.

잔디밭에서 여유롭게 책을 읽는 모습, 거리에서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 축구장에서 경기하는 활기찬 모습, 시장에서 다양한 물건을 고르는 모습 등 꾸미지 않은 내추럴한 모습부터 정열이 가득한 국가 스페인 거리에서 남자향기 물씬 풍기며 ‘수트의 정석’이라 불릴만한 CF속 한장면 같은 멋진 모습까지 김현중의 사랑스럽고도 남자다운 모습이 가득하다.

이번 포토북은 실려있는 모든 사진 한장 한장이 소장가치가 있다고 입소문이 났을 만큼 퀄리티있는 화보집이다. 담당 에디터가 “스페인 현지 풍경도 물론 더할 나위 없이 아름다웠지만 김현중이 그 풍경마저 압도할 만큼의 화면 장악력이 있어, 더 멋진 작품으로 탄생한 듯 하다”고 전할만큼 어떤 각도로 촬영해도 그야말로 ‘화보’였다는 후문.

9월15일 릴리즈 예정인 김현중 포토북 <레디, 액션! (READY, ACTION!)>을 온라인 크레이지아이돌(www.crazyidol.co.kr)에서 선행 예약판매를 통해 구입하면, 미공개 컷의 스페셜 포토를 별도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