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므’ 스마트폰 어플,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단독 공개

‘옴므’ 스마트폰 어플,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단독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민,이현의 ‘옴므’ 인기 타고 스마트폰 어플 출시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프로젝트 ‘옴므’를 스마트폰에서도 만나자!!

창민과 이현의 프로젝트 ‘옴므(Homme by “hitman”bang, 이하 ‘옴므’)’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선보였다.

시원한 여름 발라드 ‘밥만 잘 먹더라’로 각종 음원 차트에서 연일 고공행진 중인 프로젝트 ‘옴므’가 스마트폰 음악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 것.

'옴므' 어플리케이션은 타이틀곡 '밥만 잘 먹더라' 미리듣기 뿐 아니라, 창민과 이현의 화보를 뛰어 넘는 퀄리티의 미공개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밥만 잘 먹더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은 어플리케이션에서만 특별히 공개하는 것이라고. 화보 퀄리티를 뛰어 넘는 앨범 재킷 미공개컷과 그림 같은 뮤직비디오 스틸컷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최근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옴므’의 미공개 컨텐츠 독점 공개라는 점에 힘입어, 지난 24일 T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옴므’ 어플리케이션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6,000여건, 다운로드수 1,200여건을 넘어서고 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빅히트의 여름 프로젝트 ‘옴므’가 각종 음원 차트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무척 기쁘다.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팬 여러분들께 ‘옴므’ 어플리케이션이 즐거운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옴므’ 어플리케이션은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옴므’나 'Homme'를 검색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