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낸 문자가 SMTOWN 콘서트에 소개된다면?

내가 보낸 문자가 SMTOWN 콘서트에 소개된다면?

  • 이슈&뉴스
  • 승인 2010.08.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TOWN LIVE 10 WORLD TOUR In Seoul’ 현장서 팬들이 보낸 문자 메시지 공개

내가 보낸 응원 메시지가 ‘SMTOWN LIVE 10 WORLD TOUR In Seoul’ 현장서 소개된다면?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합동공연 ‘SMTOWN LIVE 10 WORLD TOUR In Seoul’에서 팬들이 보낸 응원문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스타와 팬이 실시간 문자메시지를 주고 받는 UFO타운(www.ufotown.com)은 팬들이 SMTOWN 스타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SMTOWN 고유번호 #7000-7070를 오픈하고, SMTOWN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 팬들의 메시지를 소개 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자신의 메시지가 소개되고 싶은 팬은 SMTOWN 스타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응원 문자, 사진을 휴대폰에서 #7000-7070으로 메시지를 전송하면 된다. 팬들이 보낸 메시지는 21일 행사 당일 대형 전광판을 통해 콘서트에 참가한 모든 팬들에게 전달 된다.

UFO타운 관계자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들이 모인 SMTOWN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SMTOWN 고유번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SMTOWN 고유번호 #7000-7070은 향후 SMTOWN 행사 때 마다 사용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21일(토) 오후 4시부터 서울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10 WORLD TOUR In Seoul’은 강타, 보아, 유노윤호, 최강창민,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트랙스 등 SM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 사상 최다 아티스트 출연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무려 80여 곡의 무대도 선사, 한층 다양하고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SMTOWN LIVE 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무대, 처음 호흡을 맞추는 보아와 샤이니 Key의 합동무대, 슈퍼주니어 규현과 소녀시대 서현의 듀엣 무대, 친자매인 소녀시대 제시카와 f(x) 크리스탈이 함께 꾸미는 무대 등 특별한 공연도 만날 수 있어,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