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정품 바코드 확인하고 경품도 받으세요”

“인텔 정품 바코드 확인하고 경품도 받으세요”

  • 이슈&뉴스
  • 승인 2010.08.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문 쇼핑몰인 팝콘피씨(대표 이규수, http://www.popcornpc.co.kr)는 아싸컴, 니즈컴, 인텔 공인 대리점과 함께 정품바코드가 부착된 시스템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정품바코드 확인하고 내 마음에 딱! 선물 고르기’ 이벤트는 8월 말까지 리얼CPU에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인텔 공인 대리점(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의 정품 바코드가 부착된 인텔 코어 i3 시스템 구매자라며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인텔 코어 i3 탑재된 시스템을 구매하고 정품 바코드 및 시스템을 구매한 쇼핑몰에 대한 정보 등을 이벤트 응모란에 남겨주면 응모가 완료된다. 아울러 자신이 원하는 경품을 고를 수 있어 더 큰 재미를 주고 있다

본 이벤트는 정품 바코드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증가하면서 바코드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지원되는 서비스를 명확히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제 정품바코드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컴퓨터를 뜯지 않고 정품과 비 정품을 쉽게 구분할 수 있게 되었다.

정품 바코드가 부착된 제품은 국내에서 3년 무상 보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인텔 D/T CPU 통합A/S센터에서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반면 비 정품 제품은 해당 판매점이나 유통사에 의해 1년 보증을 실시하는데 그친다. 아울러 공인대리점은 비 정품에 대한 사후 서비스 및 기술 지원을 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정품 바코드 공식 웹사이트(www.realcpu.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