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아이돌 최초로 독점 공개되는 샤이니의 스타화보

남자 아이돌 최초로 독점 공개되는 샤이니의 스타화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더위를 잠시 잊게 할 SHINee만의 매력, SHINee’s One Fine Day

SHINee, 남자 아이돌 최초의 스타화보 공개!!

SHINee(샤이니)가 남자 아이돌 최초로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SHINee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있는 그대로 담는다는 컨셉으로 촬영된 스타화보 'SHINee's One Fine Day'는 어느 멋진 날의 SHINee의 모습과 쿨한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지난 2월 공연 차 방문한 캄보디아에서 촬영한 SHINee 스타화보는 다양한 배경에서 SHINee만의 매력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세계적인 문화유적지인 앙코르와트와 현지 도심, 현지 특급 호텔 등에서 촬영했으며, 샤이니 멤버 5명 전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고.

샤이니 스타화보는 멤버들이 세계 최고의 사원 건축물로 평가 받는 앙코르와트의 신비로운 유적지에서의 몽환적인 모습, 이국적인 자연을 만끽하는 편안하고 친근한 모습, 호텔에서 촬영한 활발하고 장난기 어린 모습 등 세가지 주제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미 아시아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한류스타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SHINee의 현지 인지도를 입증이나 하듯, 촬영을 위해 극비에 부쳐진 SHINee의 이동경로가 캄보디아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으로 퍼지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이에 따라 촬영 장소마다 SHINee의 극성 팬들이 출몰해, 관계자들이 촬영 기간 내내 촬영장 보안을 위해 각별히 신경 써야만 했다고.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SHINee 스타화보에서 최근 신곡 ‘Lucifer’와 함께 한층 성숙된 모습으로 돌아온 SHINee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며 “'SHINee's One Fine Day'에서 남자 아이돌 최초로 스타화보를 촬영한 SHINee의 또 다른 모습을 감상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