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가수로 변신한 '로드넘버원' 김진우, ‘제빵왕 김탁구’ 유진과 달콤한 입맞춤

가수로 변신한 '로드넘버원' 김진우, ‘제빵왕 김탁구’ 유진과 달콤한 입맞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8.0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도전하는 연기자 김진우, 싱글 앨범 ‘Love Latte’ 발표

'김하늘 오빠' 김진우, 가수로 깜짝 변신! "유진 누나와 연인 됐어요"

MBC 드라마 '로드넘버원'에서 김하늘의 오빠 '수혁' 역을 맡은 신인 연기자 김진우가 가수로 깜짝 변신해 화제다. 김진우는 5일 유진과 듀엣으로 부른 싱글 앨범 'Love Latte(러브 라떼)'를 발표했다.

‘로드넘버원’에서 '밉상 수혁'이란 별명을 얻으며 드라마의 긴장감을 살리고 있는 김진우는 이미 뮤지컬계에서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유명 스타. '그리스' 주인공 '대니', '캣츠' 주인공 '럼텀터거', '올슉업' 주연 '채드'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탁월한 가창력과 연기실력을 인정받았다.

S.E.S 출신 유진과는 뮤지컬 '댄서의 순정'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사이로, 유진은 오래 전부터 가수를 꿈꿔온 의동생 김진우에 아낌없는 지원사격을 펼치기 위해 흔쾌히 앨범 작업에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유진은 ‘로드넘버원’과 동 시간대에 방영되고 있는 KBS2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주연으로 열연하고 있어, 'Love Latte'는 경쟁 드라마에 출연중인 두 배우가 부른 러브송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Love Latte'는 연인인 남녀가 달콤하게 사랑을 속삭이는 듀엣 곡으로, 달콤쌉싸름한 사랑을 커피에 비유하고 있는 노래. 특히 보사노바로 시작해 곡 중반부터 하우스로 전환되는 신선한 전개가 귀를 사로잡으며 제목만큼이나 달콤한 가사와 곡 중간에 들어가는 시원한 파도소리와 색소폰 솔로 연주가 인상적이다. 'Love Latte' 프로듀싱은 이효리와 동방신기와 작업했던 가수 태무가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