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BMW 아쿠아 MINI, 선글라스 끼고 해운대 바다 위 주행

BMW 아쿠아 MINI, 선글라스 끼고 해운대 바다 위 주행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8.0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여름, MINI 브랜드 50주년을 맞아 부산 해운대에 등장했던 ‘아쿠아 MIN(Aqua MINI)’가 이번에는 바다 위에서 죠스를 추격해 피서객 이목을 또 한번 집중시켰다.

오는 9일까지 열리는 부산 바다축제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주말 부산에 도착한 아쿠아 MINI가 관광객들에게 시원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차원으로 이번에는 MINI 해상구조대와 함께 죠스를 추격하는 모습을 연출, 관광객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쿠아 MINI는 게릴라 마케팅 일환으로 독일에서 공수된 섬유유리로 만든 모형 자동차로, 헤드램프, 방향지시 등, 브레이크 등, 안테나, 범퍼, 타이어뿐만 아니라 손잡이까지 갖췄다. 실제로 MINI가 물위에서 달리는 것처럼 보이기 위해 제트스키 위에 모형자동차를 장착해 바닷물 위를 달리게 했으며 이번에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를 앞 유리 위에 끼었다.

이밖에, 미국의 유명한 해양구조 드라마인 베이 워치(Bay Watch)처럼 남녀 모델들이 해양구조대 복장을 하고 해운대 주변을 배회하는 MINI 해상구조대를 선보여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으며, 또한 해운대에서 광안리 해수욕장까지 무료로 다닐 수 있는 MINI 셔틀 서비스를 제공, 부산 바다축제에 온 피서객들의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편, MINI는 올 설에 진행한 하늘을 나는 MINI 모형 전시를 비롯해 롯데 야구장 개막식 및 월드컵 응원 프로모션 등 MINI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개성 넘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