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 인기

기아차, 하계 오토캠프 인기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0.08.0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마련한 특별 여름휴가 이벤트‘기아차 하계 오토캠프’가 해변가 오토캠핑 및 다양한 이벤트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7월 30일 강원도 고성군 봉수대 해수욕장에서 기아차 고객들을 위한‘하계 오토캠프’를 개장하고 오는 8월 9일까지 총 5차수에 걸쳐 2박 3일의 일정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기아차 오토캠프촌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기아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9일까지 750가족 총 3천 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기아차는 오토캠프촌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차량 주차 및 텐트 설치가 가능한 해변가 캠핑장소를 마련했으며, 비치파라솔을 비롯해 화장실, 식수대, 샤워장 등의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해양레포츠 할인 혜택, 오징어잡이 체험, 해변 페이스페인팅 서비스 등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기아차는 오토캠프촌에 스포티지R을 전시하는 한편, 인기차종인 K5, 스포티지R, 쏘울, 포르테쿱 등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해변가를 찾은 피서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토캠프촌 내에 마련된 무상점검 서비스코너에서는 기아차 고객들을 위해 차량점검과 냉각수, 엔진오일 등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휴가철 안전운행을 돕고 있다.

기아차 오토캠프촌을 방문한 권태경(45, 건축업)씨는 “지난해 쏘렌토를 사고 기아차 고객이 되었는데 해변 오토캠핑이라는 좋은 휴가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차량점검도 받고, 기아차 K5도 시승해 보고 기아차 덕분에 함께 온 가족들과 알뜰하고 알찬 휴가를 보내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기아차는 오토캠프 외에도 시승차와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So So Cool 여름휴가 시승체험 이벤트’를 마련해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총 200명에게 5일 동안 쏘울 30대, 쏘렌토R 20대 등 총 50대를 무료로 시승하며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매년 여름 기아차 고객들이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계 오토캠프, 여름휴가 시승단 등 알뜰하고 알찬 여름 휴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가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에 활발히 참여해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