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액션 RPG ‘엑시온2’ 인기 몰이 예감

모바일 게임 액션 RPG ‘엑시온2’ 인기 몰이 예감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0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지오인터랙티브(http://www.clubzio.com )는 지난 5월 27일 출시 한 액션 RPG ‘엑시온2’가 출시 첫 주SKT 인기메뉴에 당당히 6위를 차지, 오는 6월 중순 KTF 출시를 눈앞에 두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오의 창작 액션 RPG ‘엑시온2’는 수준 높은 시나리오와 세련되고 깔끔한 그래픽으로 모바일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액션 RPG의 기본요소에 충실하면서도 ‘엑시온2’에서만 볼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구현하여 타 RPG 게임과의 차별화를 강조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특히, ACS(Action Customizing Sysytem)시스템과 다양한 플레이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는 공중전, 능력측정의 방,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등을 구현하여 화려한 이펙트 효과와 짜릿한 타격감, 절묘한 손맛으로 게임의 묘미를 잘 전달하고 있다.

이에 더욱 많은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통신사별 폰 기종 확대와 한층 강도 높은 크레이지 모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현재 일반모드에서 헬 모드까지 구현된 상태이며 일반모드를 클리어 한 유저들은 헬 모드에 도전할 수 있으며 헬 모드를 클리어 한 유저들은 한 단계 높은 크레이지 모드에도 도전할 수 있다. 크레이지 모드는 현재 구현된 모드 중 가장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여 더욱 화끈한 액션RPG세계를 경험 할 수 있다.

현재 ‘엑시온2’ 출시 기념 대박 경품 & 레전드 아이템 大 방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게임 내 대박 운세 시스템을 활용한 것으로 1일1회 참여 기회로 하루 운세를 점치고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지오(http://www.clubzio.com/)를 참고하면 된다.

‘엑시온2’ 게임 다운로드 방법은 SKT는 2100+nate, LGT는 2100+ezi 로 접속하면 된다. KTF는 2100 + Magic n으로 접속하면 된다. 게임 정보 이용료는 3,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