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몸매 김사랑 섹시 스타화보로 시선집중!

명품몸매 김사랑 섹시 스타화보로 시선집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3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도중 촬영한 첫 스타화보

국가대표 동양미인 김사랑, 네덜란드 여행하며 촬영한 스타화보 대 공개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사랑이 네덜란드 여행 중 촬영한 스타화보를 선보였다. 그 동안 스타화보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연예인 1순위를 차지하던 김사랑이 드디어 그녀의 첫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4월 말 6박 8일 일정으로 떠난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중 틈틈이 촬영된 김사랑 스타화보 'Endless Love'는 여행을 즐기는 도중 카메라 앵글에 잡힌 김사랑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타화보 곳곳에 암스테르담의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아기자기한 골목, 풍차와 튤립이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 담겨있어 마치 김사랑과 함께 여행을 떠난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김사랑 스타화보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달콤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으로 팬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늘씬한 키와 볼륨감 있는 몸매에 동양적이면서도 세련적인 마스크를 가진 김사랑의 매력은 스타화보 촬영 당시에도 현지인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촬영장에 몰려든 네덜란드인들은 김사랑을 미스코리아라고 설명하자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답게 역시 아름답다', '동양미인의 진수'라며 감탄했으며, 스텝들 역시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미모는 세계에서도 통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유럽에서 빛을 발한 김사랑의 동양적인 미모 덕분에 평소 진행이 힘든 도심 촬영도 현지 경찰의 도움까지 받으며 수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김사랑 스타화보는 대한민국 남성들의 로망이자 소망인 '원조 청순 글래머' 김사랑의 명품몸매를 감상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며 "최근 버라이어티와 드라마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 김사랑이 2010년 스타화보의 판도를 바꿔놓을 것"이라고 호언했다.

김사랑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