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섹시 도발’ 호시노 아키 팔색조 매력 담은 스타화보,

‘섹시 도발’ 호시노 아키 팔색조 매력 담은 스타화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화보 제작 발표회 이후 한국서 유명세 치르고 있는 호시노 아키

일본 최고의 섹시 스타 호시노 아키, 파격적 스타화보로 한국 남심 녹여!!

지난 주 오픈 이후 팬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 'Bestseller'가 올해 최고의 대박 스타화보로 떠오르고 있다. 77년생인 호시노 아키는 최강 동안을 자랑하는 일본의 탑 스타. 스타화보 제작 발표회 이후 연일 신문 지면을 장식하고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지난 6월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한 스타화보는 호시노 아키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일본 최고의 그라비아 아이돌 다운 과감하고 도발적인 포즈와 농염한 눈빛으로 한국의 남성 팬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스타화보 'Bestseller'에서는 오리콘스타일의 설문조사 '좋아하는 수영복 그라비아 아이돌' 1위를 차지한 호시노 아키의 다양한 비키니 패션과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그녀의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다.

호시노 아키 역시 한국에 공식적으로 첫 선을 보이는 스타화보 홍보를 위해 지난 16일 방한하는 등 적극적으로 한국 팬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따라 스타화보 사이트는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 오픈 직후 접속자가 폭주해 일시적으로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사태가 일어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 관계자는 "국내에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걸로 알고 있었지만 호시노 아키가 이 정도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지는 몰랐다"며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 인기는 놀라울 정도이다. 그녀의 스타화보는 2010년 가장 핫(HOT)한 스타화보이자 초 대박 화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시노 아키 스타화보는 스타화보닷컴(www.starhwabo.com)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이통3사 무선 인터넷 서비스 화보 코너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