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동안 패셔니스타 김송하의 “송하코드” 화제

최강동안 패셔니스타 김송하의 “송하코드” 화제

  • 윤재남 기자
  • 승인 2010.07.2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소 연예인들과 패션전문가들로부터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송하코드의 김송하 대표는 그 동안 패션디자이너들과 수많은 쇼핑몰사장들로부터 함께 일하자는 제안을 많이 받아온 이쪽에선 모르는 이가 없는 유명패션인이다.

김송하 대표는 송하코드를 운영하기전 지난 8년간 의상업체를 직접 운영하며 국내외 모터쇼와 신차발표회 등에 행사의상을 직접 디자인하고 납품하였으며 광고업계 최고의 의상디자이너로 선정되어 그녀만의 탁월한 디자인감각을 인정받은바 있다. 현제 억대 매출의 최강동안 CEO로 각종 방송에 잇따라 출연하며 연예인 못지않게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스타CEO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에는 자신이 운영중인 쇼핑몰을 통해 파격적인 비키니 몸매를 공개하기도 하였으며, 네티즌들로 부터 관심과 이슈를 불러 일으켜 한동안 쇼핑몰 서버가 다운되기도 하였다.
 
김송하 대표는 방송을 통해 그동안 자신의 외모를 통해 얻은 큰 인기와, 연예 기획사로 부터 러브콜을 받기도 한 사연, 11살 연하남에게 대쉬 받은 에피소드 등이 앞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리고 기존 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쇼핑몰과는 달리 스타일리쉬한 연출과 화보는 물론, 누구나 쉽게 패션 문화를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매달 컨셉을 정해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나타냈다. 최강동안이라는 사회적이슈를 만들어낸 김송하 대표는 앞으로도 패션에 대한 열정으로 고객들을 감동시키겠다며 송하코드의 자긍심을 보여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