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이블 엑스포 조직위·홈플러스와 MOU체결

더 바이블 엑스포 조직위·홈플러스와 MOU체결

  • 이슈&뉴스
  • 승인 2010.07.26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상품권, 입장권 판매, 편의시설 이용권 등 공동 마케팅

더 바이블엑스포 조직위원회와 홈플러스는 ‘The Bible EXPO 2010’의 성공적인 운영을 위해 지난 7월 6일 공동 마케팅 과 제휴업무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홈플러스는 더 바이블 엑스포 2010 충전식 디지털 상품권을 발행하며, 바이블 엑스포의 입장권 구입 뿐 아니라 행사장 내 400여 편의시설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결제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본 상품권은 사용 후 재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블엑스포 디지털 상품권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8월 5일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상품권 판매금액의 일부 금액을 조직위원회에 기부하여 이웃사랑, 지역사랑에 기여할 예정이다.

조직위관계자와 홈플러스 윤양근 본부장은 “성경을 테마로 한 ‘The Bible EXPO 2010’은 기독교인 뿐 아니라 비기독교인을 포함한 모두가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세계적 문화행사로 인종과 종교를 초월한 사랑과 화합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he Bible EXPO 2010’은 성경을 테마로 한 세계 최초, 세계 최대의 글로벌 문화 행사로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8월 27일부터 연말까지 약 4개월 간 개최되면 국내외 500만명 정도가 행사장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