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의 숨은 진주 ‘라플로라’ 1박무료 프로모션

푸켓의 숨은 진주 ‘라플로라’ 1박무료 프로모션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6.05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조트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에코투어리즘 리조트 ‘라플로라’ !

푸켓 공항으로부터 한 시간 가량 이동하면 카오락 지역은 열대 우림숲과 국립 공원인 카오락 국립 공원과 카오쏙 국립 공원에 둘러싸여 있으며,총 면적 4,000평방 미터 공원 내에서 정글 트레킹, 피크닉 구역, 수영, 래프팅과 조류를 보호지 같은 특수한 에코투어리즘(ecotourism)지역으로 지정되어 있다.

카오락 지역의 또 다른 매력은 시밀란 제도(Similan)가 인접해 있으며 시밀란 군도는 세계 10대 다이빙 포인트 지역중의 하나로서 다이버들의 천국으로 명성이 나있다.

푸켓 국제 공항으로부터 한 시간가량 이동 하면 아시아 최고의 현대적인 스타일과 태국의 매력적인 요소로 디자인된 부티크 리조트인 ‘라 플로라 리조트 & 스파 치오’(http://lafloraresort.com)는 아름다운 금빛 모래 해변에 위치해있다.라플로라 리조트는 실제로 때묻지 않은 해변, 수정처럼 맑고 푸른 바다와 야생의 숲은 인간의 휴식을 위한 천국으로 해외 방문객을 끌어모으고 있다.

라플로라 리조트의 특징은 138개의 객실로 이루어 져있으며 방타입은 85개 디럭스룸, 12개 스튜디오 룸, 28개 풀 엑세스 룸, 7개 가든 빌라, 4개 비치프론트빌라, 2개의 자쿠지 빌라로 되어있으며 디럭스 룸은 현대적인 아시안 스타일에 화려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넓은 욕실과 킹사이즈 침대와 개인 테라스가 갖추어져 있다.

라플로라의 자랑 ‘59레스토랑’에서는 안다만 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면서 갓 잡은 해산물과 다양한 타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익스커션으로는 코끼리 트레킹, 레프팅과,수상 스포츠, 피트니스와 테니스, 산악자전거, 카누를 즐기고 다양한 종류의 식물가 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자연속에서 누릴 수 있다.풀 억세스룸 기준 3박5일에 200만원대부터 이용가능하다.

문의 및 안내 : 애썸투어 (www.adsumasia.com 02-516-7666/763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