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민 이현 티저 공개, 섹시 이채영과 당구장에서 부비부비?

창민 이현 티저 공개, 섹시 이채영과 당구장에서 부비부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2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민 이현 ‘옴므’ 어떤 음악이길래? 관심 집중

2AM 창민과 에이트 이현이 참여한 ‘옴므 바이 히트맨뱅(Homme by hitman”bang”, 이하 '옴므')’의 첫 티저 영상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공개되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송과 보도자료를 통해 사전 예고한 대로 23일 밤 12시 홈페이지 (www.ibighit.com)를 통해 ‘옴므’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의 서버는 폭주하는 팬들의 접속을 감당하지 못해 다운되는 소동을 겪기도 했다.

티저 영상은 당구장에서 이채영을 가운데 두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창민과 이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치명적인 매력의 여주인공으로 분한 이채영은 건장한 두 남자에게 내쇄적인 눈빛을 보내며 섹시 골반댄스를 선보인다. ‘사랑이 떠나가도, 가슴에 멍이 들어도’라고 노래하는 이현의 목소리가 티저의 마지막에 삽입되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은, “창민-이현 조합에 당구장 부비부비라니, 도대체 어떤 음악이냐?” “공개된 이현 목소리가 시원하다” 등의 댓글로 ‘옴므’를 응원하고 있다.

한편, 창민과 이현의 ‘옴므’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방시혁 프로듀서는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의 메간폭스” 라는 글과 함께 뮤직비디오 현장에서 찍은 이채영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창민과 이현도 자신의 트위터와 미투데이에 이채영에 대한 감사의 글을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