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쇼핑몰 ‘칸데렐라’ 오픈 일주일 동안 20만 방문자 폭주

간미연 쇼핑몰 ‘칸데렐라’ 오픈 일주일 동안 20만 방문자 폭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미연, 독특한 패션센스로 ‘신 트렌드세터’ 자리매김 성공

가수 간미연이 가요계에 이어 패션계에서도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신 트렌드 세터’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간미연은 최근 3년 만에 국내 무대로 컴백하면서 성공적인 이미지 변신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새롭고 강렬한 모습을 선 보인데 이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칸데렐라’를 통해서는 자신만의 라이프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며 새로운 쇼핑몰 성공신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간미연의 쇼핑몰 ‘칸데렐라’는 오픈 한지 5일 만에 빠른 성장세를 이어가며 정식
오픈 일주일 동안 방문자 수 20만 명을 넘어서며 다른 연예인 쇼핑몰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

‘칸데렐라’는 감성토탈패션을 메인 컨셉으로 정하고 20대 초반부터 30대 중반의 여성을 타겟으로 정하고 쉬크, 러블리, 캐쥬얼 등 개성있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패션을 지향한다.

한편, 간미연의 쇼핑몰 ‘칸데렐라’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예쁜거울’을 회원가입만 해도 적립금을 지급하고, 할인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간미연 싸인CD등 여러 가지 사은품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