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비트, 납량특집 이벤트 모드 ‘지옥특급 열차’ 업데이트

러브비트, 납량특집 이벤트 모드 ‘지옥특급 열차’ 업데이트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0.07.2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7월 21일 여름 시즌을 맞아 납량 특집 이벤트모드 ‘지옥 특급열차’를 업데이트하고, 8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옥특급열차’이벤트 모드는 2~8명이 한 팀이 되어 콤보기술을 사용하여 라운드 별 열차탈출 미션을 성공시켜야 하는 이벤트로, 미션 성공을 위해 다른 유저들과의 협동심이 필요한 신규 게임모드다. 미션에 성공하게 되면 게임머니, 아이템, 경험치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미션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서늘한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여름 특별 아이템도 업데이트된다. 유령 코스프레를 해볼 수 있는 의상 아이템 ‘앗! 유령이닷’ 시리즈을 비롯해, 귀여운 꼬마 귀신 모양 액세서리 ‘귀신 때리는 귀신’ 아이템 등이 새롭게 유저들을 찾아간다.

이벤트 모드 업데이트와 더불어 게임 속에서 혼령의 미스터리 흔적을 찾고, 유저가 추리한 소녀의 원한 이야기를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상 풀세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불쌍한 소녀를 도와주세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엔씨소프트 러브비트 사업실 신민균 실장은, “무더위와 열대야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친 고객들에게 오싹하면서도 시원한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며 “여름을 활용한 다양한 후속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비트 홈페이지 (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