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답지 않은 신인 miss A, 타이틀곡 'Bad Girl, Good Girl'로 인기몰이

신인답지 않은 신인 miss A, 타이틀곡 'Bad Girl, Good Girl'로 인기몰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답지 않은 신인 miss A, 타이틀곡 'Bad Girl, Good Girl'로 인기몰이

데뷔곡 'Bad Girl, Good Girl'로 인기몰이 중인 miss A(미쓰에이)가 UFO타운(www.ufotown.com)의 새 식구가 된다.

한국인 멤버 민과 수지, 중국인 멤버 페이와 지아로 이뤄진 miss A는 데뷔 전부터 미국과 중국에서 활동하며 해외에서 먼저 인정 받은 실력파 걸 그룹. JYP에서 짧게는 3년부터 길게는 7년까지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탄탄한 기초실력을 다졌다. 이에 따라 miss A가 무대에 설 때마다 누리꾼 사이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miss A의 노래와 댄스 실력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miss A의 UFO타운 고유번호는 #7000-7171으로, miss A의 데뷔일 7월 1일에서 따왔다고. UFO타운은 miss A의 합류를 기념해 팬들이 miss A 에게 내가 했던 잘한 일과 나쁜 일에 대해 고백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팬은 말머리에 [고백]을 붙여 휴대폰에서 #7000-7171로 메시지와 사진을 보내거나, UFO 타운(www.ufotown.com)에 접속해 메시지를 전송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miss A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사진(4명)와 CD(10명)를 증정한다.

한편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담당한 miss A의 타이틀곡 'Bad Girl, Good Girl'은 유럽풍의 풍부한 음악적 선율과 미국적 강렬한 힙합리듬이 결합된 미디엄 템포곡으로 자신을 거리낌 없이 자신 있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