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산요코리아, 여름 맞이 3가지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산요코리아, 여름 맞이 3가지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6.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티 VPC-CG10 등 최대 15만원까지 가격 인하
산요전기의 한국 현지법인 산요세일즈앤마케팅코리아㈜(대표이사 핫타 토모유키, 이하 산요코리아)는 금일, 작티 제품의 가격 인하를 비롯하여 VPC-FH1 모델 구매자에게는 닌텐도 위(Wii)를 증정, 전 구매자를 대상으로는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6월 한 달간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로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최신 디지털캠코더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 뛰어난 성능의 동영상과 사진촬영을 모두 제공하는 작티 카메라와 더불어 삼각대와 게임기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알차고 기분 좋은 여름 휴가 준비를 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온라인 쇼핑몰에서 6월 한 달간 작티 VPC-FH1를 구매하는 이들에게는 22만원 상당의 인기 게임기 닌텐도 위(Wii)가 증정된다. 작티 VPC-FH1은 810만 화소의 정지화상과 1,920 x 1,080 해상도의 풀 HD급 동영상을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는 슈팅형 풀 HD 캠코더로 새로운 디자인과 고사양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주요 6월 한달 동안 온라인으로 구입한 전 작티 캠코더 라인업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이벤트가 진행된다. 산요코리아 홈페이지(www.sanyokorea.co.kr)를 방문하여 이달 말까지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에게는 제품 모델에 관계없이, 여름 바캉스 및 여행시 야외 촬영에 매우 유용한 산요의 고급 정품삼각대가 증정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슬림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랑을 받아온 작티 VPC-CG10 (기존가 598,000원)과 최대 3m까지 완전 방수를 지원하는 작티 VPC-WH1 (기존가 749,000원)의 경우 6월부터 각각 498,000원과 599,000원으로 가격이 인하되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이는 기존 판매 가격에서 최대 15만원까지의 파격적인 가격 인하로 한층 저렴한 가격을 제공,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준다. 특히, 작티 VPC-WH1의 가격 인하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방수를 지원하는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모든 행사는 CJ몰, GS, 신세계, G마켓 외 주요 온라인 쇼핑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만 진행된다.

산요코리아의 김지웅 부장은 “경기 불황과 물가 상승 등으로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가격 조정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계획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완벽한 방수를 지원하는 작티 VPC-WH1는 720p HD급 동영상 촬영과 무려 광학 30배 줌의 고배율 렌즈를 장착한 고사양의 디지털캠코더로 이번 가격 인하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산요는 앞으로도 디지털캠코더 보급화에 기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