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보다 쉬운 소자본 게임사업에 도전하세요”

“쇼핑몰 보다 쉬운 소자본 게임사업에 도전하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세기의 대표적인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손꼽히는 게임사업을 개인이 소자본으로 창업한다는 것은 이제까지는 생각할 수 없었다. 하지만, 국내최초로 개인이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는 게임운영시스템이 개발되어 최첨단 게임사업을 저렴한 1회 개설비만으로 추가비용 없이 창업과 부업, 투잡 등을 할 수 있게 되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다윈게임(www.dawingame.com)은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각종 비용을 최소화하면서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사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특히, 게임사이트 운영사업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만큼 시간이나 장소 등의 제약 없이 편리한 시간대에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함은 물론 지사별로 발생하는 매출대비 30%의 높은 수익을 매월 분배하기 때문에 창업과 부업, 투잡족 모두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이제까지 창업과 부업, 투잡 등을 준비하고 있던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난관이 되었던 것은 각종 비용과 기술이었다. 하지만 다윈게임에서는 창업비용, 운영비용, 전문성, 투자시간, 기술, 운영 및 지원관리, 회원의 모집과 관리 등 창업자가 직면해왔던 다양한 어려움을 본사차원에서 해결해 주면서 그 수익을 합리적으로 분배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이 게임사이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게임 및 게임사이트 등의 개발비용과 이를 운영하기 위한 운영비용, 회원모집 등을 위한 마케팅비용 등 다양하고 많은 비용이 소요되지만, 다윈게임에서 지원하는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경우 저렴한 1회 개설비만 부담하면 이들 모두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다. 또한, 게임을 모르거나 지사운영 경험 등이 없어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통합운영시스템을 지원하기 때문에 저렴한 개설비만으로 운영이 가능함과 동시에 고수익이 가능하게 된다.

다윈게임에서는 게임 및 게임사이트 세팅비용으로 받게 되는 개설비 외 추가비용 없이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각종 비용을 먼저 부담한 후 각 게임사이트 별로 발생하는 매출에 비례하여 비용을 공제하고 수익을 분배하게 되는 상생 수익구조를 갖게 된다.

즉, 매출이 없으면 본사에서 비용을 사전 부담했더라도 창업자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없고, 매출이 조금이라도 발생하면 본사에서 사전 부담한 비용의 규모와는 관계 없이 그 매출대비 30%를 수익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안정적인 수익이 가능하게 된다.

게다가 네트워크 게임을 운영할 경우 회원이 기다리는 시간이 없이 실시간으로 게임을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회원을 확보해야 하고 또한 충성도 높은 회원을 통해 높은 매출을 발생시켜야 각종 비용을 제하고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것이 원칙이지만, 다윈게임에서 제공하는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경우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매출이나 회원이 적어도 수익이 발생할 뿐만 아니라 본사의 다양한 마케팅활동 등을 통해 유입되는 회원을 각 게임사이트로 연계(분배)해주고 관리해주기 때문에 창업자들의 리스크와 부담을 최대한 줄여주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획기적인 창업아이템을 제공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다윈게임에서는 다양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 그리고 특화된 게임공동체를 기반으로 게임사이트를 운영할 게임지사를 모집 중에 있다. 지금 모집되는 롤모델 게임지사의 경우 추후 모집될 게임지사의 롤모델이 될 수 있도록 본사에서 특별 가격할인과 함께 다양한 우대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먼저 참조한 후 고객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