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올림푸스한국 등 신입 및 경력 채용 활발

LG디스플레이, 올림푸스한국 등 신입 및 경력 채용 활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주요 기업의 신입 및 경력채용이 활발하다.

프리미엄 취업포털 커리어(www.career.co.kr)에 따르면 LG디스플레이, 올림푸스한국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LG디스플레이는 16일까지 대졸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 채용분야는 공정·장비기술, 연구개발, 생산지원이다. 이공계열 4년제 대졸 이상자로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LG디스플레이 홈페이지(www.lgdisplay.com)에서 제출 할 수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영업, 마케팅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은 관련 분야 3~10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 가능하며, 영어 및 일본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희망자는 7월 19일까지 해당 홈페이지(www.olympus.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recruit@olympus.co.kr)로 보낼 수 있다.

대신증권은 퇴직연금 컨설팅 전문가를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퇴직연금컨설팅 경력이 2년 이상있거나 사업기획, 마케팅, 영업지원 경력자면 된다. 퇴직연금 상품담당 경력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마감은 7월 18일까지이며, 당사 홈페이지(www.daeshin.co.kr)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이메일(recruit@daishin.com)로 보내면 된다.

풍림무약은 16일까지 의약품사업팀, 공무팀 등 총 5개 부서에서 근무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경력은 3년 이상이면 응시가능하며 분야별로 학력 조건이 각각 다르므로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지원하면 된다. 입사 희망자는 당사 홈페이지(www.richwood.net)에서 접수하면 된다.

패커드코리아는 경영지원, 연구개발 등 총 5개 분야에서 대졸사원을 선발한다. 4년제 대졸 이상, 토익 650점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지원은 7월 14일까지 패커드코리아 홈페이지(www.packardkorea.co.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