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은하게 빛나는 우리, 우정도 빛이 나요

은은하게 빛나는 우리, 우정도 빛이 나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6.0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월 2일,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샤인 런칭 행사를 찾은 탤런트 이영은과 홍수아가 미소를 띈 채, 즐거운 담소를 나누고 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지난 6월 2일, 은은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주는 서클렌즈,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의 세계 최초 국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신사동 커피스미스에서 ‘Define Your Secret to Shine(나를 빛나게 하는 비밀)’을 주제로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홍보 대사인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참여하여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으로 연출하는 ‘은은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눈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링 및 메이크업 쇼가 함께 진행되었다.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되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내츄럴 샤인’은 일일착용 정기교체형 서클렌즈로서 정교한 회색 서클라인과 세련되게 빛나는 골드 패턴의 조화로 은은하게 빛나는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주어 세련되고 지적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아큐브의 BWIC(Beauty-Wrapped-In-Comfort)기술로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 사이에 위치하여, 눈을 편안하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