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리듬게임 ‘아이뮤지션’ 주제가 공개

컴투스, 리듬게임 ‘아이뮤지션’ 주제가 공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03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모바일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주제곡이 공개된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타일리쉬 리듬게임 ‘아이뮤지션’의 주제가를 게임 내에서 처음 공개한다고 오늘 밝혔다.

게임 내에서 만날 수 있는 ‘아이뮤지션’ 의 주제가 ‘똑 같은 맘’의 멜로디는 리듬게임과 어울리는 경쾌하고 상큼한 박자와 감각적이면서 세련된 리듬이 유저들의 재미와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인기 여성그룹 ‘카라’의 히트곡인 ‘프리티걸’의 한재호, 김승수 작곡가가 참여한 ‘아이뮤지션’ 주제가는, 리듬게임에 어울리는 발랄한 멜로디 라인을 통해 게임 주제가의 고정관념을 깨고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이번에 공개한 ‘아이뮤지션’의 주제가 ‘똑 같은 맘’ 멜로디 외에, 게임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카라’ 가 직접 부른 ‘똑 같은 맘’은 6월 4일 공개할 예정이다. ‘카라’가 참여한 ‘똑 같은 맘’은 ‘카라’의 상큼하고 발랄한 목소리와 가사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게임성을 충분히 담아내고, ‘카라’의 싱글 앨범으로도 제작될 예정인만큼 높은 완성도를 갖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아이뮤지션’의 출시와 관련해서 ‘카라’ 멤버들이 직접 축하 메시지를 전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카라’의 개성넘치는 모습을 담은 ‘아이뮤지션’의 출시 축하 메시지 동영상은 ‘아이뮤지션’ 홈페이지(music.com2us.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컴투스 채문기 국내마케팅팀장은 “세련된 디자인과 유저들끼리 합주와 대전이 가능한 ‘밴드플레이모드’ 등의 게임성을 갖춘 ‘아이뮤지션’의 주제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뮤지션’은 ‘카라’와 함께하는 화보 촬영 및 주제가 공개 등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을 찾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뮤지션’은 지난 주 SK텔레콤과 LG텔레콤에 이어 금 주내로 KTF를 통해 출시할 예정이며, 777+NATE, SHOW, ez-i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