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르뮤직, ‘Find Them All’ (오늘) 발매 예고..신진 뮤지션의 데뷔 등용문 연다'

'쇼파르뮤직, ‘Find Them All’ (오늘) 발매 예고..신진 뮤지션의 데뷔 등용문 연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10.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파르뮤직, ‘Find Them All’ (오늘) 발매 예고..신진 뮤지션의 데뷔 등용문 연다'

볼빨간사춘기, 바닐라 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등을 발굴해 인디 음악신에 완벽하게 입지를 다진 아티스트 소속사 쇼파르뮤직이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앨범 ‘Find Them All’을 발매한다.
 
쇼파르뮤직이 지난 7월, 쇼파르뮤직 제1회 공개 오디션으로 색다른 시도를 펼쳤다. 아티스트 발굴 및 육성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오디션에서 발탁된 일부 뮤지션에게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콘서트 게스트 참여 등의 파격적 조건을 제안하는 것. 총 4주에 걸쳐 진행된 오디션 중 쇼파르뮤직은 WH3N(웬), WhyMe?(와이미) 등 실력파 최종 5팀을 선정했으며, 오디션 외에도 데모 접수, 캐스팅 등을 통해 숨겨진 아티스트 발굴에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다.
 
이렇듯 아티스트의 잠재력과 가능성 발굴에 시동을 건 쇼파르뮤직은 신인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앨범 ‘Find Them All #1-WH3N’을 10월 31일(오늘) 오후 6시 첫 발매해 기대를 모은다. 쇼파르뮤직이 새롭게 선보이는 신진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Find Them All”은 신인 뮤지션에게 기반을 마련해 주기 위해 쇼파르뮤직이 직접 프로듀싱, 프로모션을 도맡아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첫 앨범은 매력적인 음색의 WH3N이 그 주인공이 됐다. 쇼파르뮤직은 체계적인 앨범 제작 및 프로듀싱 작업을 통해 ‘옷과 향기’, ‘스물다섯’ 총 2곡을 수록했다고 말하며, 뮤지션 특유의 트렌디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가 아티스트가 가진 음악적 색채를 밝혀줄 것이라 전했다.

쇼파르뮤직 프로젝트 앨범 ‘Find Them All’은 단발성 앨범이 아니다. 보석 같은 인디 뮤지션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뮤지션에게 다양한 음악적 기회의 장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뮤지션과 대중 모두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