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페이모어, 스마트 항공검색 시스템 v2.0 서비스 실시

와이페이모어, 스마트 항공검색 시스템 v2.0 서비스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수기 항공좌석을 찾는데 더 이상 시간 낭비할 필요가 없어졌다.

실시간 온라인 항공권 전문업체인 와이페이모어(www.whypaymore.co.kr)가 지난 2007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스마트항공검색(좌석있는 상품만 검색하는 시스템)이 더욱 발전된 기술로 업그레이드 되어, 각 상품별 출국 귀국 좌석상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똑똑한 스마트 검색으로 재탄생했다.

스마트 항공검색 시스템 v2.0 은 기존의 검색 로딩시간을 더욱 단축시켰으며, 각 항공사의 요금대별 출국 귀국 좌석상황을 단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UI 로 구성되어, 더욱 쉽고, 간편한 예약으로 소비자의 욕구에 한층 더 다가가게 되었다.

기존 온라인 항공권 검색은 저렴한 항공권 공급과 고객이 원하는 항공사와 요금대를 비교 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수요가 집중되는 일자나 성수기 기간의 항공권 검색은 수많은 요금대별 나열로 인하여 가용한 좌석을 찾기 위해선 한 상품당 일일이 조회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시간 낭비를 가져왔다.

그러나, 이번 와이페이모어의 스마트 항공검색 시스템 v2.0은 성수기의 저렴한 요금을 찾기 위해 몇 시간씩 매달리는 검색 절차를 획기적으로 덜어내는 소비자 중심의 항공검색 솔루션이라 할 만하다.

금년 해외여행 출국자는 그동안 위축되었던 수요가 급증하면서 1/4분기에만 전년대비 37%의 성장세를 이뤘으며, 올 한해 지속적인 성장세가 보여질 것으로 예상되어 7,8월 여름 성수기의 항공좌석 찾기는 더더욱 어려워지고 있다.

이번 와이페이모어가 선보인 좌석있는 항공권만 검색되는 시스템이 성수기의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큰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