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액션 3D ‘라스트 에어벤더’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이 온다

판타지 액션 3D ‘라스트 에어벤더’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이 온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3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스 센스>로 전세계를 놀라게 했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선보이는 첫 판타지 블록버스터 <라스트 에어벤더>가 여름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개봉 소식과 함께 네이버 영화 검색어 1위에 올라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첫 판타지 블록버스터 <라스트 에어벤더>
네이버 영화 검색어 1위! 올 여름 최고 기대작 등극!

영화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반전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았던 영화 <식스 센스>의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2010년 여름, 판타지 액션 3D <라스트 에어벤더>로 새롭게 돌아온다. M. 나이트 샤말란 감독이 처음으로 판타지 블록버스터에 도전해 기대를 모으는 <라스트 에어벤더>는 물의 부족, 흙의 왕국, 불의 제국, 공기의 유목민의 4개 세계가 이루고 있던 균형이 불의 제국이 일으킨 전쟁으로 파괴되고, 이에 4개의 원소를 모두 다룰 줄 아는 유일한 존재이자 최후의 에어벤더인 ‘아앙’이 100년 만에 깨어나 불의 제국에 맞서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물, 불, 흙, 공기를 상징하는 4개의 세계를 배경으로 각각의 원소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이들을 지칭하는 워터벤더, 파이어벤더, 어스벤더, 에어벤더가 펼치는 새로운 액션으로 놀라움을 안겨줄 <라스트 에어벤더>. 특히 <이클립스>, <솔트>, <인셉션> 등의 화제작들을 제치고 단숨에 네이버 개봉예정 영화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해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확고히 하고 있다.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개봉 소식과 함께 단번에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라스트 에어벤더>는 물, 불, 흙, 공기의 4가지 벤딩을 마스터해가며 강렬한 액션의 절정을 선보일 주인공 ‘아앙’의 활약과 더불어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라운 판타지의 세계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것이다.

에미 상 수상의 애니메이션 원작, 블록버스터 최정상 스탭진 총출동
<반지의 제왕> 제작진의 판타지 3부작
2010년 여름, 새로운 역사를 열 판타지 액션 3D가 온다!

<라스트 에어벤더>는 미국에서 방영되어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일으킨 것은 물론 에미상과 애니 어워드를 휩쓸며 완성도를 인정받은 애니메이션 ‘아바타 ? 아앙의 전설’(원제- Avatar : The Last Airbender)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한국 제작진이 에미상과 애니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아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이 작품은 <반지의 제왕> 촬영 감독, <나니아 연대기> 특수효과 팀, 그리고 <다크나이트>의 음악 감독과 <해리포터> 의상 감독 등 그야말로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함께 한 최정상 스탭진이 영화화에 참여해 일찍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혔다.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최고의 감독과 제작진이 함께해 완성도 높은 볼거리와 액션, 흥미로운 스토리의 판타지 블록버스터로 탄생한 <라스트 에어벤더>. 총 3부작으로 기획, 그 서막을 알리는 첫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라스트 에어벤더>는 3D로 개봉, 오감을 자극하는 생생한 판타지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물과 공기를 가르고, 불과 흙을 일으키는 4가지 원소를 이용한 새로운 벤딩 액션과 광대한 전쟁 씬 등 새로운 세계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상상력과 볼거리로 판타지 액션의 정수를 보여줄 <라스트 에어벤더>. M. 나이트 샤말란 감독과 최정상 스탭진의 손 끝에서 완성된 <라스트 에어벤더>는 올 여름, 새로운 차원의 판타지로 전세계를 흥분시킬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