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명동점에서 문근영 팬사인회 개최

이니스프리 명동점에서 문근영 팬사인회 개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6.0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환경의날 맞아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려

탤런트 문근영이 다가오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이니스프리에서 준비한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니스프리 명동점에서 2일 팬사인회를 가졌다.

문근영은 이 날 사인회장을 찾은 팬들에게 이니스프리에서 특별 제작한 에코백에 직접 사인을 하여 증정하였다. 이 날 팬들에게 증정된 에코백은 이니스프리에서 환경의 날을 맞아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증정되는 것으로, 이니스프리에서 꾸준히 전개하고 있는 대표적 친환경 캠페인 중 하나이다.

문근영의 등장으로 이니스프리 명동점이 위치한 명동 거리 일대는 평일임에도 불구, 통행이 불가능할 정도로 혼잡을 이루어 문근영의 인기를 실감케했다. 문근영은 이 날1시간 가량 팬들에게 정성껏 사인을 해주며 악수도 나누는 등 그동안 자주 만날 수 없었던 팬들과의 만남에 즐거워하며 “이번 팬사인회는 에코백 증정을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특히 문근영은 참석한 팬들에게 “이니스프리와 함께 환경 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라고 일일이 말하며 ‘착한 근영이’의 면모를 선보여 큰 호응을 받았다.

문근영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는 지난 2000년 런칭한 국내 최초 자연주의 컨셉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자연과 공존하는 삶인 그린 라이프 스타일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제품과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실현하는 웰빙 브랜드로서 전개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