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강심장' 박상혁PD가 말하는 “방송&방송PD이야기”

SBS '강심장' 박상혁PD가 말하는 “방송&방송PD이야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2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산하의 콘텐츠채용센터에서는 SBS '강심장' 박상혁PD가 말하는 “방송&방송PD이야기”라는 주제로 목동방송회관에서 6월 28일 (월) 14:00부터 방송/영상분야 취업준비생 대상으로 취업특강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강의는 미디어잡(www.mediajob.co.kr) 김시출 대표의 ‘2010 방송, 영상분야 진출을 위한 취업 준비전략’과 SBS 박상혁 PD의 ‘박상혁 PD가 말하는 방송&방송PD’의 강의를 각각 2시간씩 진행하며, 방송/영상분야 취업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특강으로 방송/영상분야의 취업준비생들에게 인사담당자가 선호하는 이력서 작성방법 및 면접 요령과 현업에 종사하는 실무 담당자의 실무 경험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관련 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특강은 컬쳐리스트 온라인 신청(www.culturist.co.kr) 혹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신청받고 있으며, 선착순 100명만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채용센터 ‘6월 취업특강’ 담당자 엄명용 컨설턴트(전화: 02-3219-5640~1, 메일: contentsjob@kocca.kr)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