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첫 해외여행의 꿈, 아시아나에서 이루세요”

“대학생 첫 해외여행의 꿈, 아시아나에서 이루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대표:윤영두)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아시아나 홈페이지(www.flyasiana.com)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제공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7월 17일까지 ‘아시아나 도전 골든 벨! 출첵하고 경품받자!!’ 이벤트에 주 1회 이상 출석 후, 아시아나항공 관련 퀴즈에 4회 모두 응시한 대학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식사권 2매와 문화상품권 3만원권(10명) 등 각종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동 이벤트 응모자 중 7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중국/일본/유럽/미주/동남아,대양주 중 한 곳을 선정하여 여행 주제와 일정 및 대한민국과 아시아나 알리기 관련 세부 계획이 담긴 여행계획서를 작성한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심사를 통해 총 5명을 선정하여 해당 응모 지역별 취항도시 국제선 왕복항공권 1매씩을 증정하며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유학의 꿈 아시아나가 함께 합니다.”, “대한민국 수험생을 응원합니다.”, “꿈의 항공사를 Design하자!”에 이은 아시아나 드림(Asiana Dream) 4번째 캠페인으로, 아시아나항공 여객마케팅부문 김남수상무는 “앞으로도 꿈을 이루고자 하는 각계 각층의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아시아나의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