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동양종금 등 대기업 채용문 뚫자”

“CJ제일제당, 동양종금 등 대기업 채용문 뚫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의 끝자락인 6월 하순이지만, 구직자들이 선호하는 대기업 채용 소식은 계속 줄을 잇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는 CJ제일제당, 동양종합금융증권, LG이노텍 등에서 채용 소식을 전했다.

◆ CJ제일제당은 엔지니어링, 품질관리, 바이오 생산기술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사 이상으로 관련 전공자, 해당부문 경력 4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품질관리는 약사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채용홈페이지(recruit.cj.net)에서 2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동양종합금융증권은 IB, 리서치 등 5개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대학 재학생 중 내년 2월 졸업 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금융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와 부문별로 관련 전공자, 영어회화 우수자 등은 우대한다. 우수인턴에게는 추후 공채 시 특전과 장학금이 주어진다. 28일까지 홈페이지(www.tys.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LG이노텍은 영업, 제조, 개발 등 9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 및 졸업예정자로 관련 전공자, 토익 700점 이상, 경력은 분야별 2~5년 이상 경력자면 된다. 단, 설계는 전문대졸, QA는 일본어 가능자에 한하고, 영업은 전공 제한이 없다.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www.lginnotek.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성우오토모티브는 성우로지스틱스와 함께 기획, 영업 등 8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로 경력은 분야별로 2~10년 이상 경력자, 신입은 관련 전공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영어, 제2외국어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나 홈페이지(www.swa.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27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해야 한다.

◆ 삼화페인트공업은 영업, 디자인, 전기 등 7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관련 전공 졸업자로 경력은 2년 이상 경력자, 영업, 기술지원, 기술영업은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한다. 단, QA, 디자인은 2년제 대졸자도 가능하며, 영업은 전공 제한이 없다. 관련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 및 홈페이지(www.spi.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30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 퍼시스는 연구, 관리, 기술 등 6개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 영어회화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수료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25일까지 채용홈페이지(recruit.fursys.com)에서 지원해야 한다.

◆ 네오위즈게임즈는 기술, 서비스, 기획/마케팅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경력은 분야별로 1~3년 이상 경력자, 게임 퍼블리싱PM은 중국어 능통자면 된다. 기획/마케팅은 27일까지, 기술, 서비스는 7월 18일까지 채용홈페이지(neoin.neowiz.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포스코A&C는 경영기획, 회계 등 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으로 관련 전공자, 분야별로 관련업무 5~13년 경력자, 기계분야는 기술자격 소지자면 된다. 분야별로 동종업계 경력자 등은 우대한다. 홈페이지(www.posac.co.kr)에서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