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넘버엔 Epass 카드’ 출시

외환은행, ‘넘버엔 Epass 카드’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15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환은행(銀行長 래리 클레인/www.keb.co.kr)은 서울도시철도공사,The K 손해보험(주)와 함께 도심 근로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주중 대중교통 이용 및 주말 자가운전에 따른 주유소 이용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인“넘버엔 Epass 카드(Active 타입)”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넘버엔 Epass 카드(Active 타입)”는 똑똑한 직장인들의 필수카드로서, 주중에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하고 주말에는 자가운전을 하는 도심근로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대중교통 이용 혜택 및 주말 전 주유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이다.

이 카드로 주중 대중교통(지하철/버스) 이용시 1회당 100 포인트(1일 2회)를 적립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말 자가운전에 따른 주유소 이용시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50점의 Yes Point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 맞춤 특별 서비스로, 점심시간 음식점 사용시 5%, 저녁시간 Food & Drink업종 (전국 음식점/주점/노래방) 이용시 전월사용실적에 따라 3 ~ 5%의 Yes Point가 적립된다.

이외에도, “넘버엔 Epass (Active 타입) 카드”는 넘버엔 카드 공통 할인서비스인 전국 주요놀이공원 무료입장 및 할인서비스(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아웃백, 빕스, 씨즐러 등의 외식할인서비스, CGV, 맥스무비, 티켓링크 등의 영화할인서비스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넘버엔 Epass 카드(Active 타입)”출시와 함께 8월 15일까지 신규로 발급받아 10만원이상 사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행용 솔더백 증정 이벤트 및 대중교통을 10회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Yes Point 2천 포인트 적립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패스 Active형 카드로 더케이 자동차보험 가입시 12월말까지 최대 5% 포인트(최대 2만원 적립) 적립 및 대중 교통요금 1회당 100점, 월 최대 2천원 추가 적립이 가능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카드 연회비는 1만원(VISA, MASTER)이며, 외환은행 결제계좌 보유고객과 카드 사용실적이 1백만원 이상인 고객의 차년도 연회비는 면제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넘버엔 Epass카드 (Active 타입)’는 주중 대중교통 이용과 주말 자가운전을 하는 도심 근로 직장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상품이다”며 “기존 넘버엔 Epass카드와 함께 직장인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