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여름 시즌 맞이! 신제품 뉴 스틱바(New Stickbar) 3종 출시

하겐다즈, 여름 시즌 맞이! 신제품 뉴 스틱바(New Stickbar)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08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맛보는 하겐다즈 스틱바, 더욱 다양하게 즐기세요!

하겐다즈, 여름 시즌 맞이!
신제품 뉴 스틱바(New Stickbar) 3종 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손에 들고 즐기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스틱바의 새로운 플레이버 '뉴 스틱바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플레이버는 '망고 라즈베리', '캐러멜비스킷 크림', '화이트초코 아몬드'의 3종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뉴 스틱바는 깊고 진하면서도 더 바삭한 벨지안 화이트 초콜릿 코팅이 하겐다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부드럽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플레이버마다 특유의 개성과 색다른 풍미를 자랑한다.
 
'망고 라즈베리'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망고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라즈베리 소스가 더해진 아이스크림을 벨지안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했으며, 여기에 상큼한 맛의 건조 라즈베리 조각이 박혀 독특한 풍미를 만들어낸다.
 
'캐러멜비스킷 크림'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인 고급 캐러멜 비스킷 스페큘루스 조각이 박힌 벨지안 화이트 초콜릿으로 캐러멜 아이스크림을 감싸 더욱 풍부해진 단 맛의 조화를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초코 아몬드'는 달콤한 캐러멜을 입혀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아몬드 조각과 마다가스카르 산 고급 원료로 만든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벨지안 화이트 초콜릿 코팅을 만나 끝 맛까지 진한 달콤함으로 마무리했다.
 
하겐다즈 스틱바는 작년에 새롭게 리뉴얼 한 6종이 출시된 이후 1년 만에 300만 개 이상을 판매하며 업계의 새로운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틱바 제품은 '그린티 아몬드', '스트로베리&크림',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초콜릿 초코 아몬드',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 '솔티드 캐러멜'의 6가지 플레이버를 각각 하겐다즈만의 엄선된 원료로 만들어 황홀한 맛의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 3종이 추가되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하겐다즈 마케팅팀 김미조 상무는 "언제 어디서나 한 손에 들고 다니며 간편하게 최상급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하겐다즈 스틱바의 인기비결이다"며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여름 시즌에는 9가지 맛으로 새로워진 하겐다즈 스틱바와 함께 더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운 3종 스틱바가 포함돼 더욱 더 다양한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스틱바 라인업 9종은 편의점 기준 4천 200원으로 판매되며, 전국의 편의점, 슈퍼마켓,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