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제1회 어린이 환경 문예공모전' 개최

위닉스, '제1회 어린이 환경 문예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0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의 맑은 하늘과 어린이들의 맑은 웃음, 위닉스가 함께 합니다"

생활환경솔루션 기업 위닉스(www.winix.com)가 환경재단과 함께 '맑은하늘 맑은웃음 어린이 환경 문예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위닉스의 환경경영의 일환으로,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물과 공기 등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매월 진행되는 환경 문예공모전은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이면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며, ‘맑은 하늘과 웃음, 행복’ 등의 소재로 글짓기, 그림, 사진 등의 자유양식으로 창작하여 출품하면 된다.

심사는 환경재단에서 작품의 완성도, 독창성 등을 공정하게 평가해 시상할 계획이고, 수상자 발표는 매월 10일경 공모전 홈페이지 또는 개별통보를 통해 이뤄진다.

위닉스는 매월 최우수작을 선정해 그 학생이 속한 학교의 전 학급에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또한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의 학생들에게는 공기청정기 1대, 30명의 가작 수상자들에게는 문화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위닉스의 환경 컨텐츠 제작에 활용될 계획이다.

이번 1차 공모전의 접수 기간은 오는 6월 30일 까지이며,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www.cleanschool.co.kr)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윤봉영 위닉스 고객만족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아이들에게 맑은 하늘과 맑은 웃음 선사를 통해 행복을 추구한다는 위닉스 환경경영 철학을 담았다. 앞으로 다양한 지원활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마음 놓고 뛰어 놀 수 있는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