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브랜드 최초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2종 출시

네스프레소, 브랜드 최초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2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05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 커피와 함께 즐기는 완벽한 휴식!

네스프레소, 브랜드 최초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2종 출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브랜드 최초의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인 ‘네스프레소 온 아이스(Nespresso On Ice)’ 2종 ‘인텐소 온 아이스(Intenso on Ice)’와 ‘레제로 온 아이스(Leggero on Ice)’를 5일 출시한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전개하는 아이스 캠페인을 통해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제안해왔다. 올해는 특별히 아이스 커피를 위한 한정판 캡슐 커피가 출시되었으며 ‘완벽한 휴식,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라는 주제로 네스프레소 3 스텝 레시피를 소개하고 한층 더 새로워진 아이스 커피 경험을 선사한다.

한정판 캡슐 커피 ‘인텐소 온 아이스’와 ‘레제로 온 아이스’는 얼음, 물과 함께 아이스 커피로 즐기면 특유의 아로마를 가장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가 추천하는 비율은 에스프레소(40ml)로 추출한 커피에 물 90ml와 90g의 얼음의 조합으로, 완벽한 아이스 커피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우유와 함께 즐기면 보다 색다른 맛과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인텐소 온 아이스’는 시리얼향과 코코아향이 특징인 강도가 높은 커피로, 아이스 마키아토로 즐기면 고소한 비스킷 향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질감이 살아난다. 반면에 ‘레제로 온 아이스’는 섬세한 과일향과 레몬향이 특징인 마일드 커피로, 우유와 만나면 특유의 구운 향과 달콤한 맛이 더욱 강조된다.

네스프레소는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와 함께 새로워진 디자인의 한정판 ‘트래블 머그(Travel Mug)’도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트래블 머그는 스테인리스 바디와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의 뚜껑으로 내용물의 보온 및 보냉 효과가 뛰어난 휴대용 텀블러다. 네스프레소 룽고(110ml) 3잔 분량을 담을 수 있는 345㎖의 넉넉한 용량 덕분에 집에서 시원한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만들어 어디든지 휴대하기 좋다.

새로운 한정판 커피 ‘인텐소 온 아이스’와 ‘레제로 온 아이스’는 1슬리브(캡슐 10개입)에 각각 7,200원에 판매되며 한정판 트래블 머그는 2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네스프레소의 24가지 캡슐 커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