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 ‘심플리 바베큐’ 6월 9일 그랜드 오픈

존쿡 델리미트 ‘심플리 바베큐’ 6월 9일 그랜드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06.0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정통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식공간

존쿡 델리미트
‘심플리 바베큐’ 6월 9일 그랜드 오픈

마이스터가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 존쿡 델리미트에서 6월 9일 송파구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지하 1층에 ‘심플리 바베큐’ 매장을 오픈한다. ‘심플리 바베큐’는 다양한 스타일의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바베큐 뿐 아니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여 함께 곁들일 수 있는 풍성한 사이드 메뉴를 선보인다.

정통 바베큐를 맛볼 수 있는 존쿡 델리미트 심플리 바베큐는, 혼자서도 즐기는 바베큐 심플러(BBQ SIMPLER)와 여럿이 푸짐하게 즐기는 바베큐 심플러 세트 (SIMPLER SET), 건강한 프로틴+그레인+그린으로 구성한 신선하고 건강한 프레시 밸런스 밀(FRESH MEAL) 까지 있어 혼밥, 혼술을 편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볍게 지인들과 한잔하기에도 좋은 공간이다.

대표적인 메뉴로 소고기 차돌 양지로 만든 비프 브리스켓, 돼지고기 삼겹 부위 쪽 스페어 립에 로즈마리, 블랙페퍼 등으로 맛을 더한 스페어 립 등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바베큐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학센은 독일식 돼지 족발 요리로 장시간 숙성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존쿡 델리미트 심플리 바베큐 매장에서는 특별히 매콤한 맛을 더한 스파이시 학센을 처음 선보인다.

한편 심플리 바베큐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6월 9일부터 한 달간 맥주(클라우드), 혹은 하우스 에이드(오렌지/자몽) 주문 시 1잔을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리고 메뉴 구매 후 SNS에 #심플리바베큐, #simplyBBQ, #존쿡델리미트 해시태그를 걸어 올리면, 생고기가 만들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프레시 소시지(브랏부어스트, 이탈리안, 김치 중 택 1)를 증정한다. 또한 SNS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는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아울렛관 지하 1층에 위치한 존쿡 마켓의 '코코넛 치킨 커리 플래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2만원 이상 테이크 아웃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즈미 디톡스 음료(그린/퍼플)를 100%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