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LG CNS 등 대기업 채용에 도전하자”

“LIG손해보험, LG CNS 등 대기업 채용에 도전하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6.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에 접어들며 구직자들이 반가워할 채용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www.saramin.co.kr 대표 이정근)의 ‘1,000대기업 공채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주는 LIG손해보험, LG CNS, 동우화인켐 등에서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 LIG손해보험은 전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 및 졸업예정자면 된다. 보험 및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 토익 700점 이상 소지자, 지방 근무 가능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인턴 수료자는 하반기 공채 지원 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14일까지 홈페이지(www.li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LG CNS는 임베디드, 모바일을 비롯한 35개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학사 이상으로 분야별 2~5년 이상 경력자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보훈대상자와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16일까지 채용홈페이지(withus.lgcns.com)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 동우화인켐은 제조/기술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정규대학 내년 2월 졸업예정자로 화학, 전기 등 관련 전공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 수료 후 평가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14일까지 홈페이지(www.dwchem.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한라공조는 품질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3~4학년 재학생으로 전기, 산업공학 등 관련 전공자,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 토익 600점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평가 우수자는 공채 시 서류, 실무면접 전형이 면제된다. 채용홈페이지(recruit.hcc.co.kr)에서 1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 미래에셋증권은 법인사업, 경영서비스 등 6개 부문에서 인턴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내년 2월 및 8월 졸업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이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과 부문별로 영어 능통자, 금융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턴 수료자는 공채 시 서류전형 면제혜택이 주어진다. 17일까지 홈페이지(www.fundro.com)에서 지원하면 된다.

◆ SLS조선은 설계, 영업, 구매 등 6개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해당분야 경력이 3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영어 우수자, 취업보호대상자 등은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나 홈페이지(www.slsship.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13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 녹십자생명보험은 일반관리, 자산운용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자산운용 부문은 투자자산운용사 자격증 소지자에 한한다. 금융관련자격증 소지자, 취업보호대상자는 우대한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나 홈페이지(www.healthcare.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18일까지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한솔케미칼은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관련전공 학사 및 8월, 내년 2월 취득 예정자로 전 학년 평점 B학점 이상, 토익은 인문계 750점, 이공계 700점 이상이며, 이공계열 중 일부는 석사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사람인 홈페이지(www.saramin.co.kr) 및 홈페이지(www.hansolchemical.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21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