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하우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현실 생활 끝판왕! ‘옷무덤 농구’ 포착!

‘닥터하우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현실 생활 끝판왕! ‘옷무덤 농구’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7.05.25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거 네 거’ 없는 무질서 하우스의 무질서한 ‘현실 생활’ 포착!

‘닥터하우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현실 생활 끝판왕! ‘옷무덤 농구’ 포착!
‘내 거 네 거’ 없는 무질서 하우스의 무질서한 ‘현실 생활’ 포착!

▲ 사진제공 : KBS Joy ‘닥터하우스’

‘닥터하우스’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옷무덤 농구’가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거실에서 밥을 먹고 휴식을 취하는 두 사람은 누가 누가 더 어지럽히나 배틀을 뜨는 것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인 가운데, 옷무덤에 옷을 골인하는 ‘현실 생활 끝판왕(?)’의 면모가 공개된 것.

오늘(25일) 목요일 밤 8시 10분 방송되는 KBS Joy 채널 ‘닥터하우스’(제작 KBS N / 연출 백일두) 12회에서는 ‘개그콘서트’의 ‘헬스보이’와 ‘꺾기도’ 코너로 인기를 얻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이 열 두 번째 출연자로 등장해 충격적인 집 다이어트를 진행한다.

강제 집 다이어트 프로젝트 ‘닥터하우스’는 24년차 프로살림꾼 박미선과 방송계 대표 미니멀리스트 서장훈, 재기발랄 방송인 지숙이 정리마스터 MC로 활약하고 있다. 최소한의 물건만을 두고 살아가는 미니멀 라이프와 비움의 미학을 전하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닥터하우스’의 출연자인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강제 집 다이어트 전 실제 집에서 생활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쌍둥이답게(?) 서로에게 질 세라 집안을 어지럽혔고 거실에서의 현실 생활 끝판왕의 면모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거실을 비롯해 침실, 주방, 드레스룸, 테라스까지 청결은 고사하고 ‘내 거 네 거’ 없이 물건들이 무질서하게 발 디딜 틈 없이 제 자리를 찾지 못하는 모습이었던 것.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소파에 몸을 뉘인 동생 이상민은 자신의 등 아래 쌓인 옷을 잡아채 0.1초 만에 자연스럽게 옷무덤에 골인 시키는 모습으로 폭소를 터트리게 한다. 누워서 옷을 옷무덤에 던지는 그의 안정된 자세와 팔의 각도 역시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형인 이상호의 이름을 외치며 “옷 좀~ 좀~ 이상호 옷 좀 여기 두지 말라고 몇 번 말해~”, “치워라 좀~”이라며 형인 이상호에게 핀잔을 줬다. 하지만 동생 이상민은 자연스럽게 이 옷무덤에서 입을 옷을 건져내는 등 무질서 하우스의 공범(?) 임이 드러나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밥을 먹기 위해 두 손에 음식을 가지고 와선 거실 테이블을 발가락을 이용해 거실 테이블을 정리하는 등 ‘현실 생활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주며 시선을 강탈할 것으로 보인다.

이상민의 ‘옷무덤 농구’ 사진을 본 네티즌은 “이거 실화냐~ 우리 집 같다 대박ㅋ”, “정말 리얼 끝판왕”, “솔직히 사진 보고 찔린 사람”, “이상호-이상민 쌍둥이인 만큼 어지럽히는것도 두 배로 잘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싱글남 집이 사실 그래요~”, “사진만 보고 빵 터졌다”, “옷무덤에서 한참 웃었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과연 폭소만발 티격태격 현실 생활로 시선을 강탈하며 서로 질 세라 집안을 어지럽히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의 집은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늘(25일) 밤 방송되는 ‘닥터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닥터하우스’를 제작하는 KBS N은 KBS Drama, KBS Joy, KBS N Sports, KBS W, KBS Kids, KBS N Life 6개 채널을 통해 ‘닥터하우스’를 비롯해 ‘엄마의 소개팅’,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추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